Data

Back
Title

장기렌트

Posted by sofia venedik(ip:)

Date 2021-07-31 23:22:22

View 33

Rate 0points  

Recommend Recommend this

Message


박새로이 본작의 주인공. 이전의 꿈은 경찰이었으나 장가의 후계자인 장근원의 학교폭력 행위를 주먹으로 응징하는 바람에 전학 당일 퇴학을 당하고 1년 뒤 아버지를 잃고 보복 폭행을 했다. 그로 인해 살인미수죄로 전과자가 되어 경찰이 될 수 없는 상황이 된다. 그러나 방향을 틀어 가진 게 없으면 소신을 지킬 수 없는 것이 당연한 현실이라고 말하면서 가진 자가 우위에 서는 것을 당연시하는 장가를 깨부심과 동시에 아버지의 죽음을 복수하기 위해 꿈을 부자로 바꿔 조금씩 조금씩 돈을 모아 이태원에 '꿀밤'이라는 호프집을 열게 된다. 그러나 '꿀밤'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미성년자로 불법 출입한 장근수와 조이서로 인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경찰서로 끌려가게 된다. 경찰서에서 장근수의 보호자로 온 장근원은 새로이를 조롱하며 조소가 섞인 선처를 하려 했지만 도리어 선처를 거부하고 두 달간의 영업정지를 먹게 된다. 새로이를 뒤쫒아와 왜 선처를 거부했냐는 조이서의 물음에 사람은 그런 식으로 한 번씩 타협을 하다가 변하는 것이라며 영업정지는 별일이 아니라고 답한다. 그러자 장근원은 새로이의 아버지 이야기를 꺼내며 자극하지만 중고화물차 이전과 달리 폭력을 쓰지 않고 눈물 섞인 악수로 복수를 다시 다짐한다.

Attachment

Password
Edit

Please enter password to remove or edit this post.

Comments

There are no comments to display.

Edit Comment

Name

Password

Message

/ byte

Edit Cancel
Password
OK Cancel
Add Comment

Name

Password

Combination in 10-16 characters containing at least two of the followings: upper and lower case letters/numbers/special letters

Message

/ byte

Rate

Comments can be added by only.


  • C/S Center
  • T.1-855-521-5165
  • en@11am.co.kr
    MON-FRI 9AM-6PM & 10PM-7AM (GMT +9H)
    LUNCH 12:30PM-1:30PM & 2AM-3AM (GMT +9H)
    CLOSED:SAT,SUN,HOLIDAY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