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에서 보다시피, 크게 엔진 위에 캡이 위치해 앞 부분이 평평한 캡 오버(Cab over) 방식과 앞부분이 돌출된 보닛(Bonnet) 방식(컨벤셔널(conventional) 방식이라 부르기도 한다. 그리고 북미 지역은 버스도 이 방식을 많이 쓴다. 미국 스쿨버스를 생각하면 쉽다.)으로 나뉜다. 전자의 경우, 주로 유럽(정확히는 미국/캐나다를 뺀 대부분의 국가) 에서 많이 사용되는 편이다. 후자의 경우, 주로 북아메리카에서 사용되는 편인데 이것은 두 지역 간 법규 차이의 영향이 크다. 북미 지역은 트레일러의 길이로만 크기제한 규제를 하지만, 유럽 지역은 트럭의 총 길이(트랙터+트레일러)로 크기제한 규제를 하기 때문. 당연히 캡 오버 방식에 비해 보닛 방식이 차량 크기도 더 크고 실내공간 역시 더 넓다.하지만 캡 오버식도 더블캡으로 적용하면 어떨까? 보닛식도 더블캡 있수다 사고가 났을 때의 안전성도 보닛식이 훨씬 안전한 편. 하지만 이런 사항을 제쳐두고, 좁은 길이 많은 유럽이나 한국 중고화물차 같은 경우에는 휠베이스가 긴 보닛 방식은 회전반경이 커서 몰기가 매우 불편하기 때문에 규제를 제외하고라도 운수업 종사자들이 선호하지 않는 편이다. 당장 보닛 방식은 캡오버 방식이었다면 한 번에 돌아나올 길을 미묘한 차이 때문에 후진을 해줘야 된다.
Comments
Posted by 온라인카지노
Date 2023-02-14 17:50:46
Rate
Hopefully this corona will end soon. My blog is a blog that mainly posts pictures of daily life before Corona and landscapes at that time. If you want to remember that time again, please visit us.
Posted by totosite
Date 2023-03-02 19:02:03
Rate
http://clients1.google.ba/url?q=https%3A%2F%2Fmajorcasinosite.com/%2F
Posted by 바카라사이트추천
Date 2023-03-09 15:54:29
Rate
https://majorcasino.org/
Posted by 토토사이트 추천
Date 2023-10-30 14:14:06
Rate
https://waylonuepzk.onesmablog.com/5-most-critical-matters-to-learn-when-actively-playing-on-line-casino-slots-on-the-net-57520743
https://keywordsresearchtoolfree69147.onesmablog.com/5-most-important-points-to-understand-when-actively-playing-on-line-casino-slots-on-the-net-57520749
http://troyoghu227.wpsuo.com/anjeonnol-iteo-gaeseon-e-daehae-ij-eoya-haneun-iyu
http://trentonatea800.wpsuo.com/gajang-jaemiissneun-nol-iteo-maljangnan-30gae